회원가입 바로가기
데일리뉴 바로가기
강력추천 브랜드 바로가기
세일 바로가기
이벤트 바로가기
쇼핑몰
이용 중 가장 불편한 점이 무엇일까?
품절? 배송지연? 불량?
이러한
점은 모든 쇼핑몰 및 편집샵에서 일어나는 문제점이라 인식됩니다.
그렇다면
고객님들이 가장 불편해하고 속상해 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라는
고객님들의 시점으로 바라본 결과 cs의 질과 내용이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CS를 Call Service의 약자로 알고 계시지만
저희
엠버샵은 진짜 CS의 뜻을 찾아
Customer Service를 지향하려 합니다.
엠버샵의 CS는 [콜서비스/Q&A/카카오플러스친구/E-mail] 등으로 진행되며
고객님의
주문 시 품절 or 지연건에 관해서는 문자 및 전화연락을 우선순위로 하고 있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